Good News

굿모닝 뉴스

전화상담
053.257.7942
  • 굿모닝뉴스
  • 보도자료와 칼럼

보도자료와 칼럼

굿모닝안과를 만나시면 내일 아침, 당신의 세상이 밝아집니다!
  •  
    KBS 소비자 고발 - 코디네이터, 당신은 누구입니까?
    병원 코디네이터, 당신은 누구십니까? / 심하원 PD 강정인 작가2011.8.26(금) KBS1 소비자고발에서 병원코디네이터의 실체를 벗겼습니다.(바로가기링크)굿모닝안과는 개원 이래 현재까지 단 한명의 코디네이터, 안경사(속칭 검안사)도 고용하지 않았습니다. 의료의…
    수술 전 철저한 검사- 다양한 시술로 만족도 높인다
    [헬스 & 웰빙-안과] 시력 교정수술 전 철저한 검사`다양한 시술로 만족도 높인다 시력교정 수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성, 정확성, 결과의 안정적 유지 등 세 가지 요소다. 안전성을 좌우하는 것이 ‘안구의 조건’ ‘검사의 정확성’ ‘수술의 기준’이다. 안…
    속눈썹 강화제로 길고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드디어 마스카라와 헤어질 시간Q 속눈썹이 빈약한 여성입니다. 인공눈썹도 붙여보고, 연장술도 해봤는데 붙이는 풀에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그냥 있자니 속눈썹 빈곤으로 아이라인이 휑합니다.A 미용상 속눈썹 숱이 적고 가늘면 눈동자가 밖으로 퍼져 보이는 오로…
    '순수한 정보' 가장한 광고-지식검색·카페에 수두룩(조선일보)
    [전문기자 칼럼] 광고에 포위당한 '인터넷 의료정보' 조선일보 2009.1.14사람들에게 의료정보를 어디서 얻느냐고 물어보면 대부분 인터넷이라고 답한다. 접근하기도 편하고 그 안에 많은 정보가 있기에 우선 인터넷 검색부터 해서 원하는 것을 구한다는 것이다. 인터…
    값싸고 이름 거창한 '라식'이 눈길 간다고?(조선일보)
    값싸고 이름 거창한 '라식'이 눈길 간다고? [안과들, 최신 수술법 내세우기 경쟁, 안전성 등 '뒷전'… 꼼꼼히 따져봐야]올 겨울에 라식수술을 받으려는 이현주(23)씨는 인터넷으로 안과를 검색하다 고민에 빠졌다. 수많은 안과가 '안전하고 시력이 좋아지는 ○○라식'…
    '제 눈에 안경' 찾기 힘드시죠?
    ▲ 안경테만큼 '눈에 띄는' 액세서리도 없다. 그래서일까. 요즘 남자들, "시계와 함께 남자가 착용할 수 있는 유일한 액세서리"라는 이유로 안경테를 사 모으고 있다. 여자들은 반면 "얼굴이 붓거나 화장이 안 먹을 때 안경만큼 이를 감춰주는 것도 없다"면서 안경을 …
    우리아이 ‘시력 1.0’ 지키기 2<동아일보>
    [우리아이 ‘시력 1.0’ 지키기]<2>인터넷-게임 멀리하세요 PC에 딱붙어 게임하면 각막손상 위험 초등학교 2학년 최동민(8·서울 구로구 고척동) 군은 양쪽 시력이 0.3으로 3개월 전부터 안경을 쓰고 있다. 그런데도 1개월 전부터 앞이 흐릿하게 보이고 머리가 아프…
    우리아이 ‘시력 1.0’ 지키기<동아일보>
    [우리아이 ‘시력 1.0’ 지키기]<1>초등생 일과로 본 ‘나쁜 습관’엎드리거나 누워서 TV보다가 ‘짝눈’ 되기도 과도한 학습량→스트레스→잦은 눈비비기 멀쩡했던 시력, 1년새 급격하게 떨어뜨려 자녀 시력 나빠지는 건 상당부분 부모 책임 생활태도-공부자세…
    흰자위 미백 남용 사건-숨막히는 하얀 눈… '공막 괴사' 주의보
    김철중 기자의 메디컬 CSI: 시즌2] ⑩ 흰자위 미백 남용 사건 숨막히는 하얀 눈… '공막 괴사' 주의보 요즘 드라마에는 한동안 뜸했던 중견 여배우들이 자주 등장한다. 이들은 고화질 HD TV 임에도 얼굴에 주름이 거의 잡히지 않는다. 보톡스를 했건 리프팅을 했건 상관…
    사극에 웬 서클렌즈…
    김철중 기자의 메디컬 CSI] (7) 눈동자 확대 사건 사극에 웬 서클렌즈… "각막염 걱정 되옵니다" ① 연예인들은 과도한 ‘눈빛 연기’로 청소년들의 서클렌즈 착용을 부추기지 말 것.② 웬만한 사람은 서클렌즈 했는지 척 보면 아니까 혼자 무리수를 두지 말 것.③ 서…
    강렬한 태양의 계절-자외선은 우리 눈에 어떤 영향을 줄까요?
    강렬한 태양의 계절, 자외선은 우리 눈에 어떤 영향을 줄까요?최근 들어 대기권의 오존층이 얇아지면서 지상에 도달하는 자외선의 양이 급격하게 증가되었다는 보도를 자주 접하게 된다. 자외선은 양면성이 있어 너무 많아도 문제이고 너무 적어도 문제이다.자외선…
    라식수술 안전하게 하기
    요즘들어 여가 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라식 수술을 하려는 사람이 늘고 있다. 만 18세 이상으로 최근 6개월동안 시력변화가 없는 사람이면 수술이 가능하다. 그러나 누구나 다 간단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의학적으로 수술이 불가능한 경우가…
    라식수술 이것만큼은 꼭!
    ‘몸이 천냥이면 눈은 구백냥’ 이란 말의 중요성을 시력교정수술을 앞 둔 분들은 실감하게 된다. 평생을 사용해야 할 눈을 수술하는데 꼼꼼하게 따져 보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렇다면 시력교정수술을 할 때 어떤 사항을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까?1.안전성아…
    레이저 시력교정수술의 다양한 종류
    레이저 시력교정수술의 다양한 종류1983년 엑시머레이저와 컴퓨터를 이용한 시력교정수술이 개발되어 근시를 가진 사람들을 안경으로부터 해방시킨 이후로 레이저 시력교정수술은 계속 발전하여 더욱 안전하고 정확한 시력교정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현재 …
    라식수술 제대로 알고 합시다.
    라식수술 안전하게 하기겨울방학을 앞두고 라식 수술을 하려는 사람이 늘고 있다. 만 18세 이상으로 최근 6개월동안 시력변화가 없는 사람이면 수술이 가능하다. 그러나 누구나 다 간단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의학적으로 수술이 불가능한 경우가 적…
     1  2  3